Client/Desktop/KMBIM3.0/KMBIM3.0_23.08.16_수정최종/Properties/Resources.Designer.cs

2228 lines
84 KiB
C#
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<auto-generated>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//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// </auto-generated>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amespace KMBIM.Revit.Tools.Properties {
using System;
/// <summary>
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/// </summary>
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internal class Resources {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internal Resources() {
}
/// <summary>
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/// </summary>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get {
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KMBIM.Revit.Tools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resourceMan = temp;
}
return resourceMan;
}
}
/// <summary>
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/// 재정의합니다.
/// </summary>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get {
return resourceCulture;
}
set {
resourceCulture = value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_1Li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_1Li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_2Li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_2Li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현재 활성화된 뷰가 없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ActiveViewIsNul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ctiveViewIsNul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rrow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rrow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sm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sm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어셈블리를 저장하여 가져오거나 직접 리스트를 작성하여 작도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Assembly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ssembly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uth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uth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인증 실패!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AuthenticationFaile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uthenticationFaile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인증 실패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AuthenticationFailed1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uthenticationFailed1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dnu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dnu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e_d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e_d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eup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eup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s_u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s_u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sdn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sdn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upd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upd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_AT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_AT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ol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ol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일람표를 작성합니다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BomTabl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omTabl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Interfering element selectio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BtnSelecObstructionEl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tnSelecObstructionEl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Avoidance element selectio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BtnSelectAvoidanceEl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tnSelectAvoida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alc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alc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사이즈 계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alPa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alPa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계산 팔레트를 통해 건축기계설비설계에 필요한 각종 사이즈 계산(덕트 및 배관의 크기)을 수행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alPad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alPad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코드 설정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deSettin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Settin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의 유형 및 관경별로 지정한 프로젝트 매개변수에 코드를 설정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deSetting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Setting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코드기입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deWrit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Writ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‘코드 설정’ 에서 작성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배관의 프로젝트 매개변수에 값을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deWrite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Write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1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1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2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2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3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3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3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3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Please select a colum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lDimErrMsg1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Please select a column instanc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lDimMsg1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Msg1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Pick a draw direction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olDimMsg2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Msg2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nnecting_pip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nnecting_pip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py_parameter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py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T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가지배관 선택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BranchSelec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BranchSelec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교차하는 배관과 배관 사이에 티(Tee)를 연결합니다. 소방 배관에 유용한 기능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교차배관 선택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MainSelec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MainSelec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u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u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calsize32x3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calsize32x3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D_C2C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D_C2C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D_Rea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D_Rea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Only create dimensions in 2D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imErrMsg1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pecify dimension line location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imLocat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imLocat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3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3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4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4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F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F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vi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vi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vi32x3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vi32x3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(싱과싱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C2CDimen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C2CDimen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의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C2CDimension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C2C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 치수기입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Dimen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Dimen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의 실제 치수와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Dimension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두개의 덕트를 선택하여 S덕트를 삽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OffsetConnect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OffsetConnect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(실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RealDimen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RealDimen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의 실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RealDimension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Real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 일정 간격 자르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TrimSpacin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TrimSpacin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덕트를 설정한 간격을 기준으로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DuctTrimSpacing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Trim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2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2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선택한 위치를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ElementTrim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lementTrim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오류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Error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rror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cel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cel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레벨연장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선택한 배관 또는 덕트를 지정한 레벨까지 모델링합니다. 입상/입하 모델링에 유용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연장할 배관 또는 덕트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_Selec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_Selec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First, select the interfere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FirstSelectInterferenceEl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FirstSelectInterfere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난방코일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지정한 영역 내에 난방코일(밴드형, 회오리형)을 작도하고 작도된 난방코일의 길이를 계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시작점 지정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1s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1s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두 번째 점 지정 : 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2n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2n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세 번째 점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3r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3r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네 번째 점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4th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4th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W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W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W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W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방향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_Direc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_Direc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삽입점 : 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_poi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_poi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(냉온수 공급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2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2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냉온수 공급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2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2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(냉온수 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3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3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냉온수 환수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3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3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(입면 증기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4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4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입면 증기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Header4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4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ng_Multi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ng_Multi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ng_Singl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ng_Singl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nsu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nsu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km_logo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km_logo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kmbim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kmbim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Link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Link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Link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vl_Cor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vl_Cor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Opti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Opti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부품 간격 조정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artSpacin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artSpacin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티(Tee)를 기준으로 부품의 간격을 지정한 거리만큼 조정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artSpacing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art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aste_parameter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aste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Pick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ck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ck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It specifies the direction you want to display the dimension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ckDimDirMs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ckDimDirMs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_rout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_rout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Alig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Alig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Co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Co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DrawCod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DrawCod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Ds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Ds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Ga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Ga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Hng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Hng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Mul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Mul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On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On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Plb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Plb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etCod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etCod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ho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ho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iz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iz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(실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ActualDimen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ActualDimen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의 실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ActualDimension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Actual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(싱과싱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C2CDimen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C2CDimen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의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C2CDimension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C2C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CritetraSelect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CritetraSelect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 일정 간격 자르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TrimSpacin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TrimSpacin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배관를 설정한 간격을 기준으로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ipeTrimSpacing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Trim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Placement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lac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lac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명령 실행 전에 MEP커브를 선택하시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leaseSelectMEPCurvesBeforeExecuteComman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leaseSelectMEPCurvesBeforeExecuteComman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P_C2C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P_C2C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P_Rea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P_Rea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KMBI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Product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roduct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rop_C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rop_C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rop_P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rop_P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Rang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Rang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ang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인증키가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RegisterAuthCodeSuccess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gisterAuthCodeSuccess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인증키를 제거하지 못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RemoveAuthCodeFai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moveAuthCodeFai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인증키가 성공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RemoveAuthCodeSuccess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moveAuthCodeSuccess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D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D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U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U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UPD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UPD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AT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AT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copy_parameter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copy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paste_parameters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paste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ch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ch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elect the avoida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electAvoidanceEl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Avoida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elect the interfere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electObstructionElement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ObstructionElement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elect a point on the MEP curve to place the hanger manually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electPointMEPCurvesToPlaceHangerManually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PointMEPCurvesToPlaceHangerManually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ibling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iblings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iblings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bottom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bottom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dow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dow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instanc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instanc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lef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lef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ead_only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ead_only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efresh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efresh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igh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igh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to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to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typ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typ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u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u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Ga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Ga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v_Sch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v_Sch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Alig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Alig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el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el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n_A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n_A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n_M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n_M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Lay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Lay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Rad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Rad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_A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_A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_M_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_M_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Dn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Dn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Dn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Dn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1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1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2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2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3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3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스프링클러 배치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과 배치할 영역을 지정하면 해당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배치합니다. 또, 배치된 스프링클러의 살수반경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하향식(자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Auto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Auto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드와 배관을 하향식으로 자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Auto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Auto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하향식(수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Manua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Manua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드와 배관을 하향식으로 수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Manual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Manual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살수반경 확인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스프링클러를 선택하여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을 확인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살수반경 삭제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De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De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스프링클러를 선택하여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을 삭제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Del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Del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상향식(자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Auto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Auto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드와 배관을 상향식으로 자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Auto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Auto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상향식(수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Manua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Manua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헤드와 배관을 상향식으로 수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Manual_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Manual_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tretch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retch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yncPip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yncPip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Tabl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raw with a Excel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1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1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1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1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raw with a Excel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2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2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2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2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raw with a Excel Data &amp;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3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3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ata &amp;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3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3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Draw with a Family Propertie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4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4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Propertie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4Nam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4Nam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Import Excel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MsgOpenExcelData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MsgOpenExcelData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Import Excel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TableMsgOpenExcelForm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MsgOpenExcelForm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e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e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사용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UsePeriodExpiredMs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UsePeriodExpiredMs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사용기간 {0}일 남았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UsePeriodMs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UsePeriodMs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UtilTable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UtilTable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01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Version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Version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Vol_Edit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Vol_Edit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Wall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WALL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Please select walls and grid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WallDimErrMsg1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치수기입할 벽체 및 그리드(중심선)을 선택하고 치수선 위치를 지정하여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WallPickDesc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PickDesc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Warning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Warning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rning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gdp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gdp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/// <summary>
/// 정말로 인증키를 제거하시겠습니까?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tring YesNoDelAuthCode {
get {
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YesNoDelAuthCode", resourceCulture);
}
}
/// <summary>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/// </summary>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Zoom_Syn {
get {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Zoom_Syn", resourceCulture);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}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