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lient/Desktop/KMBIM3.0/23.10.18/Cmd/HeatingCoil/FormCoilOutAir.cs

83 lines
2.5 KiB
C#

using Autodesk.Revit.UI;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ComponentModel;
using System.Data;
using System.Drawing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using System.Windows.Forms;
namespace KMBIM
{
public partial class FormCoilOutAir : Form
{
public FormCoilOutAir()
{
InitializeComponent();
}
//벽체에서 외기로 판단되는 코일의 수(짝수)
private int _OutAirCoilCnt;
public int OutAirCoilCnt
{
get { return _OutAirCoilCnt; }
set { _OutAirCoilCnt = value; }
}
private void FormCoilOutAir_Load(object sender, EventArgs e)
{
this.KeyPreview = true;
//벽체에서 외기로 판단되는 코일의 수(짝수)
txt_OutAirCoilCnt.Text = OutAirCoilCnt.ToString();
}
//벽체에서 외기로 판단되는 코일의 수(짝수)
private void txt_OutAirCoilCnt_TextChanged(object sender, EventArgs e)
{
if (txt_OutAirCoilCnt.Text == "") return;
int inputValue = int.Parse(txt_OutAirCoilCnt.Text);
if (inputValue == 0)
{
TaskDialog.Show("오류", "외기라인을 선택한 경우에는 외기로 판단되는 코일수를 입력해야 합니다.");
}
else
{
if (inputValue % 2 != 0)
{
TaskDialog.Show("오류", "짝수가 아닙니다. 짝수를 입력해주세요.");
}
else
{
OutAirCoilCnt = int.Parse(txt_OutAirCoilCnt.Text);
}
}
}
private void txt_OutAirCoilCnt_KeyPress(object sender, KeyPressEventArgs e)
{
//숫자만 입력되도록 필터링
if (!(char.IsDigit(e.KeyChar) || e.KeyChar == Convert.ToChar(Keys.Back))) //숫자와 백스페이스를 제외한 나머지를 바로 처리
{
e.Handled = true;
}
}
private void FormCoilOutAir_KeyDown(object sender, KeyEventArgs e)
{
if (e.KeyCode == Keys.Escape)
{
//this.Close();
this.DialogResult = DialogResult.Cancel;
}
else if (e.KeyCode == Keys.Enter)
{
this.DialogResult = DialogResult.OK;
}
}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