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//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 //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 //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namespace KMBIM.Revit.Tools.Properties { using System; ///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 ///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 internal class Resources {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 internal Resources() { } ///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 ///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 get {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KMBIM.Revit.Tools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 resourceMan = temp; } return resourceMan; } } ///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 /// 재정의합니다. ///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 get { return resourceCulture; } set { resourceCulture = value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_1Li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_1Li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_2Li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_2Li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현재 활성화된 뷰가 없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ActiveViewIsNul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ctiveViewIsNul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rrow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rrow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sm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sm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어셈블리를 저장하여 가져오거나 직접 리스트를 작성하여 작도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Assembly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ssembly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uth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uth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인증 실패!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AuthenticationFaile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uthenticationFaile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인증 실패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AuthenticationFailed1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AuthenticationFailed1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dnu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dnu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e_d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e_d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eup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eup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Obstruction32x32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Obstruction32x32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s_u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s_u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sdn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sdn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avoidupd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avoidupd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_AT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_AT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Bol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Bol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일람표를 작성합니다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BomTabl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omTabl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Interfering element selectio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BtnSelecObstructionEl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tnSelecObstructionEl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Avoidance element selectio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BtnSelectAvoidanceEl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BtnSelectAvoida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alc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alc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사이즈 계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alPa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alPa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계산 팔레트를 통해 건축기계설비설계에 필요한 각종 사이즈 계산(덕트 및 배관의 크기)을 수행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alPad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alPad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코드 설정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deSettin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Settin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배관의 유형 및 관경별로 지정한 프로젝트 매개변수에 코드를 설정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deSetting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Setting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코드기입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deWrit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Writ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‘코드 설정’ 에서 작성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배관의 프로젝트 매개변수에 값을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deWrite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deWrite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1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1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2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2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3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3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il03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il03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Please select a column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lDimErrMsg1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Please select a column instanc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lDimMsg1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Msg1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Pick a draw direction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olDimMsg2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olDimMsg2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nnecting_pip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nnecting_pip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opy_parameter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opy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배관T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가지배관 선택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BranchSelec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BranchSelec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교차하는 배관과 배관 사이에 티(Tee)를 연결합니다. 소방 배관에 유용한 기능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교차배관 선택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CrossConnectT_MainSelec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CrossConnectT_MainSelec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u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u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calsize32x3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calsize32x3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D_C2C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D_C2C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D_Rea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D_Rea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Only create dimensions in 2D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imErrMsg1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pecify dimension line location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imLocat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imLocat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3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3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rain04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rain04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F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F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vi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vi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uct_vi32x3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uct_vi32x3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덕트(싱과싱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C2CDimen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C2CDimen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의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C2CDimension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C2C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 치수기입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Dimen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Dimen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의 실제 치수와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Dimension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두개의 덕트를 선택하여 S덕트를 삽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OffsetConnect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OffsetConnect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(실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RealDimen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RealDimen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의 실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RealDimension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Real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 일정 간격 자르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TrimSpacin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TrimSpacin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덕트를 설정한 간격을 기준으로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DuctTrimSpacing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DuctTrim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2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2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선택한 위치를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ElementTrim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lementTrim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오류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Error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rror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Excel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Excel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레벨연장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선택한 배관 또는 덕트를 지정한 레벨까지 모델링합니다. 입상/입하 모델링에 유용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연장할 배관 또는 덕트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Ext2Lvl_Selec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Ext2Lvl_Selec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First, select the interfere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FirstSelectInterferenceEl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FirstSelectInterfere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난방코일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지정한 영역 내에 난방코일(밴드형, 회오리형)을 작도하고 작도된 난방코일의 길이를 계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시작점 지정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1s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1s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두 번째 점 지정 : 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2n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2n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세 번째 점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3r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3r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네 번째 점 지정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Coil_Select_4th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Coil_Select_4th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W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W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d_W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d_W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방향 :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_Direc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_Direc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삽입점 : 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_poi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_poi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(냉온수 공급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2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2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냉온수 공급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2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2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(냉온수 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3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3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냉온수 환수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3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3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(입면 증기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4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4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더에 부착되는 파이프의 관경을 지정하면 입면 증기 헤더가 자동으로 모델링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Header4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Header4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ng_Multi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ng_Multi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ng_Singl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ng_Singl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Holder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Holder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Insu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nsu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km_logo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km_logo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kmbim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kmbim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Link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Link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Link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vl_Cor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vl_Cor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Opti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Opti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부품 간격 조정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artSpacin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artSpacin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티(Tee)를 기준으로 부품의 간격을 지정한 거리만큼 조정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artSpacing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art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aste_parameter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aste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Pick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ck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ck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It specifies the direction you want to display the dimension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ckDimDirMs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ckDimDirMs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_rout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_rout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Alig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Alig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Co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Co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DrawCod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DrawCod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Ds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Ds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Ga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Ga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Hng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Hng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Mul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Mul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On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On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Plb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Plb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etCod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etCod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ho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ho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_Siz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_Siz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배관(실치수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ActualDimen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ActualDimen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배관의 실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ActualDimension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Actual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배관(싱과싱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C2CDimen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C2CDimen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배관의 싱과 싱 치수를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C2CDimension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C2CDimension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ipeCritetraSelect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ipeCritetraSelect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배관 일정 간격 자르기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TrimSpacin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TrimSpacin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배관를 설정한 간격을 기준으로 자릅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ipeTrimSpacing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ipeTrimSpacing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Placement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lac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lac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명령 실행 전에 MEP커브를 선택하시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leaseSelectMEPCurvesBeforeExecuteComman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leaseSelectMEPCurvesBeforeExecuteComman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P_C2C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P_C2C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P_Rea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P_Rea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KMBI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Product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Product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rop_C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rop_C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rop_P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rop_P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Rang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Rang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ang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인증키가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RegisterAuthCodeSuccess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gisterAuthCodeSuccess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인증키를 제거하지 못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RemoveAuthCodeFai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moveAuthCodeFai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인증키가 성공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RemoveAuthCodeSuccess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RemoveAuthCodeSuccess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D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D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U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U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iser_UPD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iser_UPD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AT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AT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copy_parameter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copy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_paste_parameters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_paste_parameters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ch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ch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1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lect_object_avoid_obstruction2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elect the avoida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electAvoidanceEl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AvoidanceEl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elect the interference element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electObstructionElement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ObstructionElement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elect a point on the MEP curve to place the hanger manually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electPointMEPCurvesToPlaceHangerManually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electPointMEPCurvesToPlaceHangerManually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ibling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iblings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iblings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bottom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bottom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dow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dow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instanc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instanc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lef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lef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ead_only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ead_only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efresh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efresh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righ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righ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to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to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typ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typ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_u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_u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eeveGa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eeveGa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lv_Sch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lv_Sch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Alig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Alig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el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el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n_A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n_A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Dn_M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Dn_M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Lay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Lay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Rad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Rad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_A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_A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_M_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_M_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Dn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Dn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_UpDn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_UpDn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1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1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2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2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P03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P03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스프링클러 배치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과 배치할 영역을 지정하면 해당 조건에 맞춰 자동으로 배치합니다. 또, 배치된 스프링클러의 살수반경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하향식(자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Auto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Auto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드와 배관을 하향식으로 자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Auto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Auto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하향식(수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Manua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Manua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드와 배관을 하향식으로 수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Downward_Manual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Downward_Manual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살수반경 확인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스프링클러를 선택하여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을 확인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살수반경 삭제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De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De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스프링클러를 선택하여 스프링클러의 살수 반경을 삭제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RadDel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RadDel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상향식(자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Auto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Auto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드와 배관을 상향식으로 자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Auto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Auto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상향식(수동)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Manua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Manua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헤드와 배관을 상향식으로 수동 연결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SprinKler_Upword_Manual_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SprinKler_Upword_Manual_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tretch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tretch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yncPip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yncPip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Table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raw with a Excel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1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1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1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1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raw with a Excel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2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2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2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2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raw with a Excel Data &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3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3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ata &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3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3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Draw with a Family Propertie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4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4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Properties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4Nam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4Nam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Import Excel Data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MsgOpenExcelData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MsgOpenExcelData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Import Excel Form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TableMsgOpenExcelForm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TableMsgOpenExcelForm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Te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e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사용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UsePeriodExpiredMs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UsePeriodExpiredMs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사용기간 {0}일 남았습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UsePeriodMs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UsePeriodMs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UtilTable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UtilTable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01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Version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Version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Vol_Edit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Vol_Edit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Wall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WALL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Please select walls and grid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WallDimErrMsg1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DimErrMsg1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치수기입할 벽체 및 그리드(중심선)을 선택하고 치수선 위치를 지정하여 기입합니다.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WallPickDesc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llPickDesc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Warning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Warning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Warning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wgdp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wgdp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/// /// 정말로 인증키를 제거하시겠습니까?과(와) 유사한 지역화된 문자열을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tring YesNoDelAuthCode { get { return ResourceManager.GetString("YesNoDelAuthCode", resourceCulture); } } ///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 ///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Zoom_Syn { get {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Zoom_Syn", resourceCulture);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 } } } }